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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과 무기질의 보고. 채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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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06회 작성일 14-03-05 1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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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시금치

섬유질과 철분이 많아 빈혈에 좋으며 비타민C도 많다.

 

2감자

비타민c가 많아 면역력을 길러준다.

 

3.오이

오이를 먹으면 칼륨 작용으로 몸속 염분과 함께 노페물을 배설해준다.

 

4.당근

우리 몸속에서 비타민A로 바뀌는 베타카로틴이 많아 암 예방과 성인병 치료에 효과적이다.

 

5.양배추

카로틴과 비타민C가 많아 위암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

 

6.냉이

채소 중 단백질 함량이가장 많고 칼슘,철분이 풍부하고 비타민A가 많아 춘곤증 예방에 좋다.

 

7.두릅

쓴맛을 내는 사포닌 성분이 혈액순환을 도와 피로회복에 좋다.

 

8.봄동

비타민C와칼슘이 풍부해 소화기능을 강화시키고 변비에 좋다.

 

9.취

비타민C가 풍부해 춘곤증 예방과 다이어트효과가 있다.

 

10.달래

철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빈혈예방에 좋다.

 

다이어트시 필수인 비타민과 무기질!!!

요가하면서 드시면 우리 몸에 더 좋을 듯 싶어서 몇 가지 올렸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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